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리뷰

[게임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MY HERO ONE'S JUSTICE 리뷰 플레이타임 스팀

by 킹감자1 2022. 9. 14.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입니다.

포게임에서 추석할인으로 5,480원에 판매하길래 구매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개성"을 구사하여 히어로와 빌런이 싸우는 격투 게임입니다.

스토리, 캐릭터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원작인 만화 혹은 애니메이션을 보시는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스토리 모드

스토리모드는 원작을 따라가며 해당 챕터는 클리어할때마다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추후 설명이 나오지만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또한 스토리모드의 장점으로 설명드리자면 히어로 모드만 있을줄 알았던 스토리모드지만

히어로 모드 클리어 시 빌런모드가 등장하여 히어로와 빌런 두가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스토리모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스토리에 맞게 빌런 혹은 히어로가 등장하여

격투를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스토리모드의 내용은 애니의 3기 11화 까지 나온 후 끝나게 됩니다.

 

개인적 생각으로 스토리모드를 즐기던 도중 생각보다 의미없는 전투씬이 많았고

전투를 진행하던 도중 나는 왜 이 전투를 진행하고 있는가 라는 생각들을 갖게끔 하였습니다.

뭔가 원작을 끌어올려는 노력은 보였으나 전투씬이나 기술 구사하는 부분에서 힘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설정 창

조작설정 - 키패드의 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운드 - BGM, 소리 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화면설정 - 해상도 설정, 캐릭터의 텍스쳐 그림자 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대전

사용자간 전투가 가능한 네트워크 대전입니다.

저는 이용을 못해봤으나 관심있으신분이라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나 밸런스가 좋지 않아 히미코의 칼날리기 전법이면 게임이 끝난다고 합니다.

 

프리배틀

이전에 플레이 하지 못했던 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모드입니다.

나의히어로아카데미에 나만의 최애캐가 하나씩 존재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런 캐릭터들로 구성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재밌었습니다.

 

플레이 타임

Main Story : 5 시간

Main + Extras : 11 시간 30분

Completionist : 31 시간

All Styles : 9 시간

 

원포올 vs 올포원 플레이 영상

 

주관적인 평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를 좋아하여 애니와 만화책으로 즐겨보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주인공인 미도리야 이즈쿠, 올마이트를 플레이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치만 팬이 아닌분에게는 구매를 권유드리고 싶진 않았습니다.

격투 콤보에 빠질 시 콤보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며 콤보가 다양할것으로 예상되나 땅에 누울 시 공격이 안되는점 등 다양한 무적기들이 존재했습니다.

격투게임보다는 나의히어로아카데미 팬으로써의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나의히어로아카데미 게임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ave 85% on MY HERO ONE'S JUSTICE on Steam

Fight for your justice in MY HERO ONE'S JUSTICE! The popular manga and anime series clashes head-to-head and Quirk-to-Quirk in this 3D arena fighter.

store.steampowered.com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ㅅ'

 

728x90
300x25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