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패스오더 #주문방법 #어플 #사용법

by 킹감자1 2022. 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오더 주문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어플 들어가시면

 

이 화면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매장의 위치를 알고 계신다면 지도로 주문이 편리할수도 있고

매장의 이름을 알고 계신다면 매장 검색을 통해 주문이 편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도로 주문하는게 편해서 지도로 주문했습니다. !!

가게를 선택한 후 아래에 보이는 가게를 클릭합니다.

 

 

 

위치랑 정보가 맞으면 밑에 가져갈게요 ( 메뉴 보기 ) 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드실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기에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

 

 

 

음료를 클릭하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음료가 HOT / ICED 인지 뜨거운건지 / 차가운건지 선택하실 수 있고

샷이나 휘핑크림 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이 끝났다면 하단의 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담기를 클릭하신 후 메뉴를 다 고르셨다면

아래의 장바구니 보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주문이 맞으시면 언제 도착할지 수령시간을 클릭해주시고

요청사항이나 쿠폰이 있으시면 입력 및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결제하기를 눌러줍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매장에 주문을 요청하게 됩니다.

매장에서 주문을 접수받게 된다면 조리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럼 해당 아이콘이 ' 조리중 ' 조리완료 ' 수령완료 ' 이렇게 표기되게 됩니다.

 


반응형

 

 

 

매장 도착하셔서 당황하실 것 없이 주문내역에 보시면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그 숫자번호를 말씀하시고 수령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패스오더를 사용해서 음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 쉽죠 !? ㅎㅎ

쓰다보니 편해서 요새는 자주 이용중입니다. ㅎㅎ

 

 

 

아참. 팁으로 쿠폰적립이 가능한곳이 있고

가능하지 않은곳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