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샤오미 미지아 부착형 마사지 기기

by 킹감자1 2017. 9. 12.


샤오미 미지아 부착형 마사지 기기입니다.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편의하며.


아쉬운점도 있으나


아쉬운점보단 좋은점이 많았던것 같으므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버지 어머니에게 사용을 권해드렸더니.


양쪽 어깨에 붙이고싶다고.


두개 사달라고하시네요. ㅎㅎ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샤오미 부착형 마사지기







우선. 이렇게 까지가 기본적인 제품 설명입니다.











직구사이트에서 구매 후 제 손으로 온 마사지 기기입니다.


역시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있군요.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추가구성품을 구매하지 않으시면 저렇게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참 저기 보이는 하얀 곽에다가 붙이라고 하던데.


저는 저걸 버려버렸습니다.


그러니 그런 불상사 없으시길 바랍니다.











충전중... 일때 빨간색 LED 가 점등 합니다.






이처럼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LED가 점등합니다.











이건 부착했을 때 사진입니다.


모드 조절 가능하며 강도 또한 조절가능합니다.








아쉬운점은 15분 말고도 더 오래 사용하고 싶지만 설정이 없습니다.

그게 아쉬웠구요.


좋은점은.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좋다는점 ! 입니다. ㅎㅎ






728x90
300x25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