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 : 야생의 숨결

[사당] 바람을 막는 것 "리 모나의 사당" / 젤다의 전설 야숨

by 킹감자1 2022. 8. 19.

안녕하세요.

젤다 야생의 숨결 [리 모나의 사당] 공략 하겠습니다.

[리 모나의 사당] - 바람을 막는 것 입니다.

 

사당 이름

[리 모나의 사당] - 바람을 막는 것

 

위치

위치 : 중앙에서 북서쪽에 위치

인근 탑 : 헤브라의 탑

인근 마을 : 설원의 마구간

타반타 대설원 근처

 

아이템

  • 고대의코어
  • 극복의 증표

 

이번 사당은 바람을 막는 것 입니다.

 

이번 사당은 보시는바와 같이 바람길이 있어 ~ 바람길을 따라 보주를 굴려 활성화 시키는것이 목표입니다.

 

우선 보주를 떨어트리기 전에 아래와같이 보주가 빠지지 않도록

두개의 금속 상자를 잘 배치해줍니다.

 

금속상자를 잘 배치하시면 ~ 구슬이 활성화되게 됩니다.

그럼 링크가 서있는 플랫폼이 올라가게 됩니다. !!

 

이대로 사당을 클리어할 수 있지만

금속상자를 들고 다시 올라오셔야합니다. !!

보주가 1차 관문을 통과하면 금속상자를 가지고 위치로 다시 돌아옵니다.

 

보주가 활성화 되면 금속상자랑 같이 올라오게 됩니다.

미리 올려두셔도 됩니다. !!

 

옆에 보물상자가 있는 길을 갈때 ~ 금속상자를 받침으로 두고 건너가도록 합니다.

 

보물상자를 열면 고대의 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시 옆으로 진행하시면 사당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리 모나의 사당] - 바람을 막는 것 공략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ㅅ'

 

728x90
300x250
그리드형

댓글